
권터도 에버그린보다 훨씬 나은 그를 좋게 보는지 사이먼을 교수님이라고 부를 정도였다.
핀이 춤을 추거나 싸우는 모습을 보면 팔다리가 상당히 유연하다 못해 흐물거리는 듯한 기묘한 광경을 볼 수 있는데, 이는 '스파게티 림프'라는 운동을 한 덕분이라고 한다.
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,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.
즉, 핀이 최후의 인간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. 앞으로의 전개에 따라, 이것 이외의 의미를 지니게 될지도 모른다. 왜 사이먼은 인간으로 생각하지 않는 것인가
핀이 제이크에게 복수하기 위해 끊임없이 파이를 던지는 로봇인 넵터(성우: 앤디 밀로나키스)를 만들게 된다.
이 검이 부러지고 난 후 다음 검을 사용하기 까지 동일한 디자인으로 포도주스를 얼려 만든 검을 사용하기도 했지요 ㅋ
사건의 배경은 이러한데, 수잔이 폭주할 때 핀이 핀 검으로 수잔을 공격하자, 이에 맞춰 풀 검이 스스로 수잔을 복날 개패듯이
애초에 먹는 게 가능해도 질량 보존의 법칙에 따라 먹어도 배고픔은 사라지지 않지 않나?
떠나는 둘을 보며 버블검이 눈물을 흘리며 타임핀 "잘 가요, 내 사랑."이라는 대사를 하는데, 마법 때문에 사랑에 빠진 건지 맨 처음 만남부터 좋아했는지 나오진 않았지만 전자가 확실한 것 같다.
매직 맨(성우: 톰 케니)에 의해 핀은 거대한 발이 돼버리고, 자신과 같은 처지에 처한 이와 함께 매직 맨을 무찌르려고 한다.
그럼 이만 안녕~!ㅎㅎㅎ 다들 오늘 춥지 않게 따숩게 입고다니시구여!ㅎㅎㅎ
우 최고의 명의(名醫), 거의 모든 병원을 돌며 의사 일을 한다. 핀의 주치의다. '프린세스'는 성일 뿐이며 공주가 아니라고 스스로 밝힌다. 하지만 외모나 복장 등 여러 요인 때문에 공주라고 오해받기 십상이다.
게다가 그것이 부모의 역할인 것으로 착각까지 하고 있었다! 현재는 "돈을 위해 일한다."라는 대사로 보아 용병 비슷한 일을 하고 있던 듯하다.
공부 쪽으로는 도무지 머리가 안 돌아가지만 이런 쪽으로는 머리가 제법 좋은 편.